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깅이 게임

TFT 롤토체스 시즌6 시너지 계열편

롤토체스 시즌6 시작이 11월 17일 11.23 패치 이후 적용된다고해요

이번 컨셉은 기계와 장치라고 해서 소개해드릴까 해요

시너지는 계열과 직업이 있는데

계열부터 소개해드릴게요!


고물상 : 전투 시작시, 고물상 챔피언이 장착한 조합 아이템이 전투가 끝날 때 까지 완성 아이템으로 변합니다.

또한, 고물상 챔피언은 아군이 장착한 아이템에 따라 보호막을 얻습니다.

2시너지 : 조합 아이템 1개
4시너지 : 조합 아이템 3개

6시너지 : 모든 조합 아아템, 보호막 흡수량이 두 배로 증가

대식가 : 매 준비 단계에서 유닛 하나를 탐 켄치에게 먹일 수 있습니다.

유닛은 흡수되면서 챔피언 등급에 따라 탐 켄치에게 추가 능력치를 영구적으로 부여합니다.

유닛은 먹일 유닛을 드래그해 탐 켄치에게 올려 놓으면 됩니다.

돌연변이 : 게임마다 다른 추가 고유 효과를 얻습니다. (라운드가 아닌 게임마다 변경)

고유효과 목록

신경망 : 돌연변이 챔피언 마나 소모량 감소 (최소 10마나)

아드레날린 과잉 : 돌연변이 기본공격 시 일정 확률로 대상을 2회 추가공격

생명력 흡수 : 모든 아군이 모든 피해 흡혈 효과 획득

사이버네틱 적응 : 돌연변이가 아이템을 하나 이상 보유하고 있으면 추가 체력과 공격력 획득

변신 : 2초마다 모든 돌연변이가 성장해 방어력, 마법 저항력, 공격력, 주문력 증가 (최대 5회중첩)

공허태생 : 공허 태생 돌연변이가 체력이 낮은 대상을 처형, 공허 태생 돌연변이가 다섯이 될 경우 고정피해

식탐 : 아군이 죽으면 모든 돌연변이 챔피언이 추가 공격력과 주문력 획득

범죄조직 : 선택된 아군이 그림자에 둘러 쌓이며 모든 피해 흡혈, 방어력 및 마법저항력을 얻습니다.

3시너지 : 현재 체력이 가장 낮은 범죄조직 챔피언
5시너지 : 모든 범죄 조직 챔피언

7시너지 : 모든 아군 추가 효과 증가

사교계 : 사교계 챔피언은 전장에 스포트라이트를 비춥니다. 

스포트라이트가 비추는 칸에 선 유닛은 전투 시작 시 고유 추가 효과를 얻습니다.

1시너지 : 15%의 추가 피해
2시너지 : 및 초당 5의 마나 회복

3시너지 : 및 20%의 흡혈 효과

시계태엽 : 아군이 추가 공격속도를 얻습니다.

보유한 마법공학 증강에 따라 추가 공격속도를 얻습니다.

2시너지 : 공격속도 + 10% 및 증강체 당 +7%
4시너지 : 공격속도 + 30% 및 증강체 당 +15%

6시너지 : 공격속도 + 50% 및 증강체 당 +25%

아카데미 : 아카데미는 추가 공격력과 주문력을 얻습니다.

또한 아군이 스킬을 쓸 때 마다 학습해 추가 능력치를 얻습니다.

2시너지 : 공격력 및 주문력 +15, 추가 공격력 및 주문력 +4
4시너지 : 공격력 및 주문력 +30, 추가 공격력 및 주문력 +7

6시너지 : 공격력 및 주문력 +50, 추가 공격력 및 주문력 +10

8시너지 : 공격력 및 주문력 +70, 추가 공격력 및 주문력 +15

요들 

3시너지 : 플레이어와 전투를 마칠 때 마다 무작위 요들 하나가 무료로 대기석에 추가됩니다.

6시너지 : 요들의 마나 소모량이 감소합니다. 요들의 별 등급을 올리면 특별한 존재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.

용병 : 플레이어를 상대로 전투에서 승리하면 보물상자를 얻습니다.

준비 단계가 시작될 때마다 주사위를 굴려 상자에 보상을 추가합니다.

상자를 열지 못한 라운드가 증가할수록 주사위에 더 큰 행운이 따릅니다.

3 시너지 : 주사위를 2개 던집니다.

5 세번째 주사위를 굴려 추가 전리품 구를 즉시 획득합니다.

자매 : 자매는 서로 경재하기 위해 강화된 스킬을 사용합니다. (효과중첩)

바이의 스킬 사거리가 2칸 증가합니다.

징크스의 처치 관여시 3초 동안 공격속도가 증가합니다.

제국 : 전투 시작 시 이전 전투에서 가장 많은 피해를 입힌 제국 챔피언이 폭군으로 변합니다.

폭군은 추가 피해를 입히며 사망 시 이번 전투에서 가장 많은 피해를 입힌 제국 챔피언이 새로운 폭군이 됩니다.

3 시너지 : 60%의 추가 피해

5 시너지 : 100%의 추가 피해

집행자 : 집행자 챔피언은 전투 시작 시 4초 동안 적을 억류합니다.

억류된 적은 전튜에서 제외 됩니다.

2 시너지 : 체력이 가장 많은 적

4 시너지 : 이전 전투에서 가장 많은 피해를 입힌 적

포근 : 전투시작 시 유미가 가장 가까운 아군 또는 아군에게서 떨어지고 체력이 가장 아군에게 밀착합니다.

밀착한 아군에게 유미의 최대 체력에 비례하는 보호막을 씌웁니다.

보호막이 파괴되면 유미가 아군에게서 떨어집니다.

화학공학 : 체력이 60% 이하가 되면 화학공학 챔피언이 받은 피해가 25% 감소하고

공격속도가 50% 증가하고, 매초 최대 체력의 5%를 재생합니다.

화학 공학 특성 단계에 따라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.

3 시너지 : 4초 동안 지속

5 시너지 : 8초 동안 지속

7 시너지 : 15초 동안 지속

9 시너지 : 전투 종료 시 까지


이렇게 시너지 계열을 소개해드렸는데요

다음 편은 직업 시너지를 소개해드릴게요!

시너지 직업편 - https://ging2.tistory.com/entry/%EB%A1%A4%ED%86%A0%EC%B2%B4%EC%8A%A4%EC%8B%9C%EC%A6%8C6%EC%8B%9C%EB%84%88%EC%A7%80%EC%A7%81%EC%97%85%ED%8E%B8